그랜드오픈

대구광역시에 2019년 마지막 핫한 아파트상품으로 단연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를 주목할 수 있습니다 수성구 범어역 역세권 마지막 부지아파트로 미래가치가 풍부하며 명품학군, 교육환경이좋아 많은관심도가 쏠렸더 ㄴ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오픈과동시에 많은 손님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고있습니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량 과 조망권이 풍부하며
단지내 녹지환경 조성으로 입주민들의 쾌적한 주거환경을제공하고있습니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범어역 라클라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지역주택조합으로 진행하는사업으로 이유는 범어W최근낙찰가가 84기준 최고층 11억이 측정되어 주변시세형성이 잡혔으며 최초분양가인 범어W 4억 6천에 모집을했으며 2014년 시작하여 
1차,2차,3차모집을 하였으며 현재는 착공을 진행하여 높은 차엑을 보았습니다.
과연 범어W같은경우 추가분담금이 없었냐?
아닙니다 범어W같은경우 추가분담금이 발생하였습니다. 주상복합 용지로서 상가외형이 좁게 평가되며
상가외형 추가분담금 2억 토지관련 1억이 추가되어 총 3억이라는 추가분담금이 발생되었으며
이는 브릿지대출을통하여 대출이되었습니다.
현시세가 10억때로 감안했을데 최초분양가+추가분담금-현시세=약 2억~3억이라는 프리미엄이 발생되었습니다.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범어W보다 더욱안정화된 6.3법 적용으로 안정적으로 사업이 진행될것으로 예상됩니다.

2017년6월3일 주택법이 적용되어 구청의 신고필증이없으면 홍보관오픈 사업자체 시작을 못하게되었으며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는 합법적인 절차를통하여 신고필증을 발부받아 진행하고있습니다.
또한 범어 W의 가장 문제점은 시공사가없어 탄탄하지못하여 시공보증 대출이 발생이되지않아 어려움이있었습니다. IS동서에서 시공보증을통해 마지막 대출을 일으켜 사업승인이 될수있었습니다.
그만큼 지역주택조합에서 가장중요한부분중 하나는 당연 시공사의 탄탄함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현대건설”시공참여의향으로 조합설립이후 정확한MOU를통하여
탄탄한 시공보증을 받을 것 으로 기대됩니다. 6.3법적용이후에는 시공사의 최소 30~50%시공보증을 받게끔되어있기떄문이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